파사드 디자인으로는 덩굴식물의 작은 줄기들이 벽을 따라 올라가는 것을 모방하고 매스 디자인으로는 큰 줄기가 선재를 타고 올라가는 것을 모방하였다.
순서대로 코어 슬라브, 코어 프레임, 공간 슬라브, 공간 프레임이다.
알고리즘에서는 박스에 표기된 것처럼 Range부터 Remap까지 한 유닛으로 하여 알고리즘을 구성했다. Graph Mapper 에서 그래프 모양은 매스의 형태를 정한다. Offset과 Loft를 통해서 슬라브 두께를 만들고, 바깥 슬라브를 점 20개로 나누어 각 열을 순서대로 CURVE로 연결하여 프레임을 만들었다. Circle을 통해 원을 생성하고 Extrude와 Cap을 통해 코어 슬라브 두께를 만든다. 프레임은 위 방식과 동일하다.
Variation은 그래프 형태로 주었다. 그래프 형태에 따라서 꼬임과 오목과 볼록의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 위와 아래 부분은 두껍고 가운데 부분은 들어가 있어 올라가는 역동적인 모습이 보이도록 지금의 그래프 형태를 선택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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