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더지 게임을 적용하여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을 설계하였다. 아이들은 외부의 3개의 출입구를 통해 각 연령별 키에 맞는 키즈존 레벨판을 만나게 된다.이곳에서 아이들은 각각 다른 레벨의 판에서 뛰고, 기어다니고, 오르고 내리며 신체적인 놀이를 접하게 된다. 판 위에 올라서면 구멍이 뚫린 바닥을 만나게 되는데 이때 구멍은 아이들이 외부와 내부, 내부의 3개의 성격을 가진 놀이공간을 접하게 되는 통로의 역할 과 함께 재미를 부여하는 요소가 된다. 내부의 구멍으로 들어오게 되면 정글짐과 빛과 그림자, 그리고 카페의 아이들과 만날수 있는 사회적 놀이를 할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