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과제를 하면서, 최대한 만들기 쉬우면서도 균형잇는 패널을 만들어보고 싶었다. 컴퓨터 모델링은 쉬웠지만, 실제로 만들면서 틀에 맞게 만드는 것은 쉬운 작업이 아니었다. 단위 모듈을 최대한 작업하기 쉽게하기 위해 크게 하였다. 패널링 툴과 원포인트 익스트루드를 이용하였고 곡면인 모델을 평면화하여 실제 모델링을 용이하게 하였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갈장호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uosarch.ac.kr., Some rights reserved.
고장 및 불편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