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의 레벨 변화에서의 경험의 인식을 모형으로 표현하기 위해 단순화한 스케치를 잘랐고, 뚫려있는 자기 자신을 통과하도록 접었다. 이를 반복하여 같은 유닛으로 시작하지만 다르게 반복되는 오브젝트 두 가지를 제작하였고, 이 둘이 서로 마주 보도록 배치하였다.
유닛의 반복을 통해 공간을 통과할 때 사용자의 유사한 경험들이 반복되는 것을 표현했고, 유사하지만 다른 마주보는 오브젝트는 같은 공간의 경험이 개인마다 편차를 가지고 인식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었다. 최종적으로는 이 두 오브젝트의 꼭짓점을 실로 이어 건물 사용자의 각자 다른 경험에 대한 인식 들일지라도 결국에는 하나의 공간으로 귀결될 수 있다는 것을 표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