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KE PLATFORM
렌더링과 영상 제작에는 라이노와 엔스케이프를 사용하였고 사이트를 보여주는 장면에는 Youtube에 올라와 있는 촬영된 영상을 사용하였다.
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는 Adobe Premier Pro를 사용하였다.
다이어그램 장면은 라이노의 스냅샷 기능을 활용하였고 영상 속 도면은 캐드와 포토샵에서 편집하였다.
숲과 호수가 어우러지는 파빌리온의 사이트 특징을 살려 바람 부는 숲속에서 하늘을 올려다보며 영상이 시작한다.
새 지저귀는 소리와 물 흐르는 소리는 자연의 모습을 더한다.
약간 신비로운 듯하면서 중후한 배경음악을 사용했다.
사이트인 스위스 BRIENZ 호숫가 장면을 삽입하고 사이트에 세워진 파빌리온을 잠깐 비춘다.
3차원 테트리스 조각에 곡선 매스가 추가되는 디자인 프로세스를 설명하고 완성된 파빌리온의 디자인을 보인다.
디자인 다이어그램에서 자연스럽게 화면이 전환되며 렌더링 된 파빌리온이 나타난다.
곡선이 잘 드러나는 실내 장면들을 햇빛을 이용해 보여준다.
빛의 움직임에 따라 직선과 곡선의 조화가 드러나도록 한다.
올려다보는 하늘이 밤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다음 장면으로 넘어간다.
평면, 단면도와 클리핑 된 렌더 장면을 겹쳐서 도면을 보여준다.
음악이 고조되면서 사람이 이용하는 모습을 담은 장면을 층별로 보인다.
하늘에서 떨어지며 바라보는 뷰와 외부에서 둘러싸며 바라보는 뷰에서 하늘이 어두워지며 영상을 끝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