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빌리온의 제목은 '回讀, 會讀(회독, 회독)'이다.
파빌리온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바로 '순환하는 내, 외부 구조'이다. 이 특징을 제목에서부터 살리고자 '回'(돌 회)를 사용하였다.
파빌리온은 휴양지에 위치하고 있다. 휴양지는 많은 사람들이 찾으므로, 이 파빌리온에도 많은 사람들이 모일 것이라 예상한다. 이러한 특성을 살려 '會(모일 회)'를 제목에 사용하였다.
또한, 파빌리온 곳곳에는 책장이 놓여 있다. 사람들이 이곳에서 독서를 하며 휴식을 취하면 좋겠다고 생각하여, '讀(읽을 독)'을 제목으로 활용하였다.
즉, 제목 '回讀, 會讀'은 '사람들이 모여 책을 읽을 수 있는 순환하는 공간'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스도쿠 과제를 통하여 만들어진 unit A와 unit B를 재조합하여 cluster C를 만들어냈다.
그러나 cluster C 자체만 공간화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다고 판단하여 라이노의 여러 명령어를 스터디하던 도중, offsetsrf라는 명령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후 cluster C의 바깥 껍질에만 offsetsrf 명령어를 사용하여 cluster D를 만들어냈다.
cluster D가 cluster D'들의 결합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점을 부각하고, 조금 더 공간을 확장시키고자 cluster D에 cluster D'를 하나 더 결합하여 최종 파빌리온을 만들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