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큐브의 한 면을 3등분 한 큐브와 6등분 한 큐브로 나눴습니다. 그다음 조합을 하기 위하여 큐브가 잘리기 전 상황을 가정하여 x, y, z 축으로 슬라이드 하고 사선에 따라 회전시켜 조합했습니다. 다음은 각각 자르고 남은 큐브 조각을 서로 붙여 메인 매스에 붙이거나 중첩시켜 공간을 분리했습니다. 하나는 빛을 들어오게 하는 공간으로 하고 하나는 발코니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하고 하나는 공간 속에 공간으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게 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류민국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uosarch.ac.kr., Some rights reserved.
고장 및 불편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