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세 개의 정육면체를 손으로 자르고 붙이는 과정을 몇 차례 거친 후, 자르는 방법과 붙이는 방법에 정확한 논리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어 논리를 설정한 후 그 논리에 맞추어 자르고 붙이기 시작했다.
자르는 방법은‘큐브 모형을 부분적/전체적으로 대각선 방향으로 자른다', '대각선의 모양에 맞게 수직의 원리를 사용한다'
그리고 붙이는 방법은‘삼각형 꼭짓점이 바깥 방향으로 향하게 한다'의 논리를 사용하였고,
삼각형의 꼭짓점은 위/오른쪽/좌측 대각선 쪽으로 배치하였다.
삼각형 꼭짓점이 밖을 향하도록 한 이유는 사용자가 공간에서 다채로움과 불안정함을 느끼게 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직각인 형태의 공간에 비해 삼각형 형태의 공간은 들어올 때와 나갈 때의 느낌이 다르고, 사용자가 시선을 어디에 두는지에 따라 다채로움과 불안정함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