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의 공간에서 연결되어있지만 연결되어 있지 않은 공간을 만들면서 공간의 계속되는 변화를 느끼도록 구성했다.
총 6번의 변화가 이어진다. 이용자는 먼저 양 옆의 공간 1층 문을 통해 개별 된 공간으로 들어오게 된다. 그 후 다음 문을 통해 첫 번째 중정으로 들어오게 된다. 이용자는 이러한 변화를 반복(3번)적으로 겪으면서 다이나믹한 공간의 체험을 할 수 있다. 중정으로 통하는 문을 1층에 둔 이유도 여기에 있는데, 이용자가 중정으로 갈 때에 있어서 연속적으로 공간의 흐름을 느끼면 좋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또한 이용자는 각각의 공간에서 2번의 변화를 겪게 된다. 이용자는 1.5층과 테라스로 이동함에 있어서 계단을 통해 감으로서 이어져 있지만 분리된 공간을 느낄 수 있다.
공간을 넓히기 위해서 먼저 한 변의 길이가 4500인 큐브에서 3000인 큐브 세 개를 빼고 쌓아 각각 세 개의 공간을 만들었다.
각각의 공간을 구성할 때, 이어지는 공간, 즉 중간 공간이 필요하다 생각했다. 그래서 이 세 큐브를 절반 식 자르고 붙일 때, 두 부분을 교차시켜 붙였다.
이 세 공간을 연결할 때, 평행사변형 모양의 중간 공간이 연결된 공간이라고 한다면 각 세 개의 공간은 연결되지 않은 공간이라 생각했다. 그리고 이 위 공간을 사용한다 했을 때, 연결되어있지 않은 공간이라는 점을 생각해서 세 공간을 연결할 때 가운데 공간을 다른 방향으로 돌려서 연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