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체감이 있고 앞뒤 양면의 패턴이 다른 나팔꽃 모양의 유닛을 만들었습니다. 하나의 유닛에 4개의 연결고리가 있어 유닛들을 서로 겹쳐서 결합하였습니다.
- MonrnigGlory cave
유닛의 다양한 각도로 구부러지는 성질을 이용하여 입체적인 공간을 만들어보았습니다. 단순히 평면적으로 나타나는 패턴보다는 동굴모양의 공간을 만들었을 때 나타나는 다양한 패턴들이 흥미로웠습니다. 그 과정에서 빛을 비추었을 때 유닛의 겹쳐진 정도에 따라 나타나는 패턴의 명암과 그림자를 고려하였습니다. 최종적으로 유닛 양면의 패턴을 살리기 위해 두 가지 동굴 모형을 완성하였습니다.
-동굴 모형의 안과 밖에서 나타나는 두 가지 패턴을 보여주기 위해 미러지를 이용하여 전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