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은 앞서 만들었던 duhin's cube 중 정사면체를 원기둥으로 누른 듯한 형태를 가진 cube를 고르고, 이 특징을 더 두드러지게 강조하면서 발전하였습니다. 이후 만들어진 클러스터와 클러스터 포메이션은 유닛과 클러스터를 각각 여러 방향으로 회전하고 회전시키고 연결하였습니다.
파빌리온을 여러 스케일로 시도해보면서 사람들이 유닛의 곡면에 눕거나 기대 쉴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발전시켰습니다.
파빌리온의 상부가 무거운 매스로 느껴질 수 있어 반사되는 소재를 사용해서 전체적으로 가볍게 느껴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최종적인 파빌리온은 기존의 파빌리온과 멀티 파빌리온이 조화를 이루면서 녹지공간에서 놀이터이자 쉼터로 역할 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