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는 기본적인 베이스 지오메트리를 z축으로 확장하여 코어를 형성하고, 그 스케일을 그래프를 활용하여 생동감 있게 조절한 후 컨셉에 알맞게끔 타워를 약간 회전시켰다. 추가적으로 타워의 외피를 오프셋, 디바이드하여 창을 만들어 주고, 베이스 지오메트리에 두께를 주어 슬라브를 만들어 주었다.
다음으로 타워를 감싸는 구조체를 만들어 주었는데, 타워와 같은 베이스를 이용하여 스케일을 조절하여 아래층에서 위층으로 갈 수록 좁아지는 형태로 감싸올라가는 형상을 만들고자 했다. 회전시킨 베이스 커브에서 컨트롤 포인트를 추출하여 이를 기반으로 회전하는 구조체를 만들려고 했으나 이 과정에서의 알고리즘을 재대로 형성하지 못해서, 하나씩 구조체를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