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 Temple,Tadao Ando "Tadao Ando is an architect who knows how to create dramatic scenes." https://youtu.be/dIWSwEUzr2Y
1. 제목 및 영상 시작 제목과 겹치게 항공 샷을 보여주고 건물 주위를 돌아대지와의 관계, 보이드 등 전체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2. 섹션 바로 앞 영상에서 나온 뷰를 따라 입면>섹션1>섹션2를 보여준다.
3. 물의 절로 들어가는 동선 장엄한 콘크리트 벽을 따라 가고 그 끝에 물의 절 모습을 보여준다.
4. 구조 다이어그램 바닥>벽과 계단>내부 실>지붕 순서로 이어지게 보여준다.
5. 건축물 내부 진입 지하로 내려가고 있음을 상기시키기 위해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서 한번 뒤를 돌아 하늘을 보여준다.
6. 내부 빨간 본당을 맞이하며 정신세계를 도입시킨다.(본당 벽>입구>옆으로 카메라 무빙>입구 바라보며 줌아웃)
7. 영상 마침 빨간 본당의 격자무늬 뒤로 보이는 하늘과‘Thank you for watching’이라는 문구를 보여주며 영상을 끝낸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권세은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uosarch.ac.kr., Some rights reserved.
고장 및 불편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