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 2때 만들었던 반복과 패턴 모형을 응용하여 내부의 사람이 봤을 때 보이는 벽의 두께를 일정하게 하기 위해 두 단위체 중 하나의 만드는 방법을 단순화시켜 규칙성이 드러나는 파빌리온을 설계하였다. 2차 과제 때 외부에서 보였던 모습이 내부의 사람이 보는 모습일 수 있도록 파빌리온을 설계할 때 모형의 위 아래를 뒤집었고, 정사각형 형태로 만든 뒤 네 꼭짓점이 바닥에 위치하도록 모형을 휘어 공간을 형성하였다. 천장에 위치한 구멍들로 인해 바깥에서 들어오는 빛의 양이 조절되며 야외에 설치되었을 경우 해의 위치에 따라 내부 공간의 느낌에 변화를 줄 수 있다. 패널에는 단위체를 만드는 방법과 초기 스케치, 항공뷰에서의 모습, 단위체의 결합 방법과 내부 뷰를 담은 사진들을 배치하였다. 초기 스케치와 최종 모형을 비교하였을 때, 단위체의 개수가 많아졌고 내부와 외부가 서로 바뀌었음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