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jin's Cube의 원리를 적용하여 다양한 큐브들을 만들어보았다
5개의 다양한 unit을 만들어보고 array 명령어를 통해 Doojin's Cube가 어떻게 작용하는지 확인하였다
그중에서 이 모델을 추후에 발전시킬 모델로 선정하려 했으나 3d 프린트와 직접 종이로 만들기가 난해할 것 같아 다른 모델로 수정하였다
다시 만든 Doojin's Cube는 곡선이 없어서 만들기가 용이하면서도 큐브의 전반적인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큐브가 모듈로써 어떻게 작용하는지 보여주는 다이어그램 패널을 제작하였다
그 후 라이노에 V-ray를 적용하여 렌더링을 통해 내가 생각하였던 모듈의 질감을 표현하였고 그것이 조형물로써 작용할 때 보일 모습을 구상하여 패널로 제작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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