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3 개념에서 경험으로 ✔과제2에서 완성한 내부공간 일부를 모형작업으로 발전시킨다. ✔과제2의 1/50 모형(백색)을 과제3 1/20 모형에서는 재료를 입혀서 공간감과 물성을 표현한다.
인더스트리얼하고 빈티지한 느낌의 카페로 건물의 컨셉을 지정했다. 코너에 커다랗게 있는 창문이 건물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해 코너창을 중심으로 뷰를 구상했다. 층고가 높은 건물의 일층은 외부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벽을 흰 벽돌로, 바닥을 콘크리트로 마감했고 단차가 살짝 높은 층은 상반된 느낌을 주기 위해 헤링본 패턴의 나무 바닥으로 마감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현예림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uosarch.ac.kr., Some rights reserved.
고장 및 불편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