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제 모델은 학생회관옆에 있고 재미있는 공간입니다. 1차 과제 모델을 바탕으로 발전 시켰는데 이번 모델이 많이 바꿨다. 1, 왼쪽에 필요 없는 부분이 없애 버리고 건물은 3개층이 있는 것을 2개층으로 개선하게 되었다. 2, 1층의 높이는 2.25m 이고 2층의 지봉 높이는 2가지 있다. 낮은 데의 높이는 2.25m 이고 높은 데의 높이는 3.75m 이다. 이번 모델의 저번 모델에 없는 부분이 유리나 반투명유리로 표시했다. 3, 2층 공간은 학생회관과 연결하는 동선제외 한 커피숍 공간을 만들었다. a, 오른쪽(대강당 가까운 곳)에 커피를 만들고 판매하는 곳이 있고 그 공간 안에 1/2 공간이 창고로 만들어 놓고 1/2 공간은 커피를 만들고 판매하는 것을 설계했다. 창고 공간이 조금 좁아서 옆으로 밀어는 문을 만들었다. b, 왼쪽( 학생회관 가까운 곳)에 화장실이 있고 제 공간의 포인터는 삼각형이니까 세면대도 삼각형으로 설계했다. 5, 1층 공간은 넓어서 양쪽에 의자를 놓고 앉아서 쉬거나 친구를 기다리며 모임 공간을 만들었다. 오른쪽에 대강당뒤에 있는 주차장으로 나갈 수 있고 왼쪽(계단 옆)에 열려 학생회관과 대강당 사이에 있는 도로로 나갈 수 있다.
내 건물의 포인트는 삼각형 구멍이라서 구석구석 상각형 구명을 보일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티 탕 후이엔 응우엔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uosarch.ac.kr., Some rights reserved.
고장 및 불편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