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과제의 유닛을 그대로 사용하되, 1차 과제 보이드 패턴이랑 수직적인 연결로 인해 생기는 공간에 초점을 맞췄다.
접합방식은 이전의 규칙적인 방식과는 다르게 랜덤한 형식으로 접합했다.
이 모형은 1:20의 스케일의 파빌리온이며 큰 모형과 작은 모형으로 구성되어있다.
큰 모형은 가로 7.2m, 세로 5.4m, 높이 4.5m의 크기로 구성되어 있다.
이 모형은 전체적으로 육면체의 실루엣을 띠고 있다.
또한 앞부분을 틔움으로써 개방적인 느낌을 주고, 뒤로 갈수록 복잡해지며 파빌리온의 깊이감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불규칙한 형태의 파빌리온에 빛이 자유롭게 투과되고 반사되었으면 좋겠고, 내부로 들어갔을 때 복잡하고 어지럽다는 느낌을 살리고 싶어, 아크릴과 거울을 부착하여 빛이 랜덤하게 들어올 수 있게했다.
모델의 평면도를 보았을 때, 3~4개 정도의 구역으로 구분할 수 있다. 이 구역을 눈에 보이게 구분하고 싶어서, 구역마다 다른 바닥재를 깔았다. 바닥재의 패턴은 반복과 패턴에서 나온 보이드의 패턴을 이용해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