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규칙으로 세 면에 동일한 개체를 넣었다 빼며 큐브를 만들었다
먼저 정육면체두개를 45도 간격으로 비틀어 두면을 넣었다 빼며 첫번째와 같은 모델을 만들었다 두번째의 모델은 boolean union과 boolean difference기능을 이용하여 세면을 동일하게 더하고 깎으며 완성된 모형이다 이 모형의 흥미로운 점은 렌더링을 하기전에는 특정 시야에서 들어간 부분과 그렇지 않은 부분을 구분할 수 없다는 점이다
위의 두 이미지는 큐브의 모양을 확실히 예상할 수 있다
그러나 지금의 이미지는 과연 어떤 면의 삼각뿔모양이 들어가고 나왔는지 예상하기 어렵다 이처럼 2차원과 3차원의 차이를 극명히 보여주는 큐브임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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